아이디 패스워드    
 
     
     
 
  인 사 말 씀  
 

 
 

 

...대승공 34 세손 주선 ( 柱善 ) 입니다 .

 

...종친회 홈페이지를 통하여 인사말씀을 올리게 되었음을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하오며, 종친회가 결성되어 오늘에 이르기까지 장족의 발전에 기여하신 영렬 ( 暎烈 ), 용진 ( 瑢鎭 ) 전임회장님과 초대 사무총장으로 궂은 업무를 마다하지 않으셨던 지세 ( 志世 ) 님 및 창립추진위원님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리는 바입니다 .

 

...활성화된 종친회운영은 임원진의 힘으로만 되는 것이 아닌 , 회원 여러분의 진솔한 화합의 장에서만 이뤄진다고 봅니다 . 앞으로 임원들의 의견을 존중하고 회원들의 말씀을 토대로 하여 , 발전해 가는 종친회가 되도록 몇 가지 운영계획을 말씀드리겠습니다 .

 

...첫째, 종친회 홈페이지 ‘문화류씨 포럼’을 적극 활용해 달라는 부탁을 드리겠습니다.

다양하게 꾸며진 내용을 이용해 주시고 종친회의 행사나 연락사항이 있으면 공지사항란이나 자유게시판을 통하여 홍보하겠습니다.


...둘째, 문중 항렬(行列)간의 위계질서를 지키고, 우리만의 자부심과 긍지로 대도종사(大道宗事)의 길을 걷기 위하여, 매년 춘계 야외모임을 마련할 계획입니다.

지난 5월에 추진했던 강화도모임에 대한 임원님들의 덕담이 저에겐 활력소가 되었습니다.
...셋째, ‘문화류씨 포럼’에 문중내력이 소상하게 실려 있습니다만, 알려지지 않은 문중내력을 비롯한 종친상호간의 안목을 넓히기 위하여 추계 ‘특별강연회’를 개최할 계획이오니 임원 및 회원 여러분의 지대한 도움이 있어야겠습니다.


...종친회회장으로서 필요할 때는 종친회 모임을 항시 개최할 것이며,
신년사에 언급했듯이 숭조목종(崇祖睦宗)과 숭조돈목(崇祖敦睦)의 정신을 함양하기 위해서, 임원 및 회원들의 깊고 의미 있는 말씀을 경청하겠습니다.


...끝으로 ‘산처럼 오래살고 바다처럼 복을 많이 받는다’는 수산복해(壽山福海)의 기(氣)를 받아, 각 가정에 소망했던 일들이 성취되시기를 염원하면서 인사말씀을 맺겠습니다. 감사합니다.

 

 
  文化柳氏서울권宗親會  
會長 柳 柱 善 拜上